[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하고 활동을 마무리 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덤디덤디 (DUMDi DUMDi)'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지난 12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까지 총 6관왕을 기록하며 '덤디덤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인기가요' 2주연속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너무너무 아쉬운 '덤디덤디' 막방... 3주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신 네버랜드 감사합니다. 인기가요 1위 트로피는 여러분께 바칠게요!" 라며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3일 발매된 싱글 '덤디덤디'는 (여자)아이들만의 젊음과 여름을 담아낸 댄스곡이다.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낼 '서머 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개인 활동 및 다음 앨범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