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01
게임

‘소울아크:뉴월드’,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 성황리에 마무리

기사입력 2020.08.24 11:19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뉴월드’의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Soul Talk Talk)’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은 지난 22일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새롭게 달라진 ‘소울아크:뉴월드’의 게임 정보가 공개됐다.

‘소울아크:뉴월드’는 지난해 1월 출시됐던 ‘소울아크’의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으로 콘텐츠가 풍부해졌으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가해 또 한 번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업데이트 일자 공개 및 뉴월드 미리보기 콘텐츠,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소울 톡톡’은 최근 다시 심화된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언택트로 실시됐으며, 누구나 시청 가능한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많은 관심과 함께 누적 시청자 수 약 1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게임사 CM 폼폼이, 대세 크리에이터 난닝구, 빛베리, 김성회(G식백과), BJ 지효, 방송인 허준, 게임 해설자 정인호 등 화려한 출연진들로 구성되어 정보 전달과 재미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오프닝 퍼포먼스를 맡은 ‘빛베리’와 ‘지효’는 ‘소울아크’ 캐릭터 ‘소달기’와 ‘태을진인’으로 변신해 고퀄리티의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방송 당일 정식 출시 20개월을 기념하며 게임 내 20가지 이색 기록들을 살펴보는 코너를 진행했다. 코너를 통해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해 보는 재미에 더불어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방송을 시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게임 재화인 블루 크리스탈 3,0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질의서를 받은 ‘소울아크에게 바라는 점’이라는 코너를 실시해 시청자들과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현재 ‘소울아크:뉴월드’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블루스톤소프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