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03
게임

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 O.V.E' 사전예약 시작

기사입력 2020.08.24 11:0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디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 O.V.E’(여신의 키스: 오브, 이하: O.V.E)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4일(월) 전했다.

‘O.V.E’는 ‘여신의 키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수집 RPG로, 전작의 핵심 스토리였던 제국군과 R.E.A.P군의 대규모 전쟁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오늘(24일) 대표 캐릭터,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O.V.E’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글로벌 전지역에 동시 진행된다. 사전예약 신청자라면 누구나 보상으로 태생 4성 캐릭터 ‘아미카’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유료 재화(최대 4,000다이아)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송문하 사업팀장은 “그래픽과 게임성, 시스템 등 다방면에서 진일보를 이루면서도 시리즈의 핵심 인 키스신, 전작 ‘여신의 키스’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캐릭터 구현 등을 통해 전작과의 연결고리 또한 놓치지 않는 형태로 개발 중“이라며, “사전예약 보상 또한 이용자 분들이 게임을 시작하실 때 도움이 될만한 캐릭터와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니 꼭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O.V.E’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는 오브들의 일상을 게임 주제곡 ‘Believe in you’와 함께 담아낸 오프닝 PV, 게임 세계관 설명과 더불어 대표 및 지역별 캐릭터 소개가 포함된 세계관&캐릭터 PV 총 2종으로, 브랜드 페이지와 ‘O.V.E’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O.V.E’를 기다리는 게이머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한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카페, 페이스북)도 오픈했다. 해당 채널을 통해 스파인 2D 키스 영상 등 게임에 관한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O.V.E’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캐릭터 쿠션 등의 특별 굿즈와 기프티콘이 걸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O.V.E’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페,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로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