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5:59
연예

‘편스토랑’ 한다감, 실검 1위 등극에 ‘최고의 1분’까지 장식…존재감 甲

기사입력 2020.08.22 09: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편스토랑’ 첫 등장한 한다감이 최고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한다감이 새로운 편셰프로 첫 등장했다. 한다감은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이 살고 있는 1000평 규모의 한옥 대저택부터 눈부신 민낯 미모, 타고난 요리 DNA까지 모조리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다감은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 타고난 요리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한다감이 부드럽게 찐 호박잎 쌈을 된장찌개에 담근 후 머위김밥을 싸먹는 먹방 순간은 분당 시청률 6.4%를 기록, 이날 ‘편스토랑’ 최고의 1분을 장식하기도 했다. 

이처럼 ‘편스토랑’ 첫 등장만으로 존재감을 뽐낸 한다감을 향한 뜨거운 관심은 방송 직후부터 다음 날인 22일 오전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 최고의 1분 주인공으로 등극한데 이어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한다감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보이고 있다.

매력적인 첫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한 한다감이 ‘편스토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