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0:38
연예

여자친구와 떠나는 여름 여행…'GFRIEND's MEMORIA' 양양 편 오늘(7일) 첫 오픈

기사입력 2020.08.07 07: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여자친구의 여름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이 처음으로 오픈한다. 

여자친구는 7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강원도 양양의 한적한 어촌 마을로 여행을 떠난다. 갯마을 해변에 도착해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만끽하는 등 본격적으로 펼쳐질 여자친구의 시원한 여름 여행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춘천 여행 이후 5개월 만에 함께 떠나는 여행에 설레고 즐거운 감정을 드러낸 여섯 멤버는 의욕적으로 여행길에 나선다. 양양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부터 시작된 미션을 하나씩 수행하고, 숙소에 도착해 룸메이트와 방을 정하며 유쾌하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 준다.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은 춘천 편에 이은 여자친구의 두 번째 여행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늘(7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위버스에서 선공개된다. 

이어 하루 뒤인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도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에는 여행의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