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역대급 신곡으로 컴백한다.
6일 온앤오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을 비롯해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Geppetto);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일곱 개 트랙의 정보와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여기에 6인 6색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온앤오프의 미공개 이미지들이 더해지며 보는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은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레게 바탕에 케이팝 색체를 더한 곡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SPIN OFF' 앨범은 온앤오프(ONF)의 또 다른 발전 방향을 엿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PIN-OFF라는 주제 아래 유기적으로 연결되게 구성되었으며 온앤오프의 음악을 더욱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작보다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아지며 온앤오프만의 더욱 견고한 색깔을 완성할 예정이다. 더욱이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와 함께한 모노트리 황현이 프로듀싱을 맡아 '명곡 맛집'다운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역대급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5집 앨범 ‘SPIN OFF’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WM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