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11
연예

십센치X폴킴, 온라인 콘서트 '올해는 집들이도 글렀나봄' 누적 시청자수 '10만명'

기사입력 2020.07.31 16: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10CM(십센치)와 폴킴이 유튜브를 통해 콜라보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했다.

10CM와 폴킴이 30일 각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콜라보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누적 시청자 수 10만 명, 동시 시청자 수 1만 명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올해는 집들이도 글렀나봄’ 온라인 콘서트는 10CM의 버스킹 봄 콘서트 ‘올해도 글렀나봄’ 과 폴킴의 브랜드 버스킹 ‘집들이’의 콜라보 콘서트로, 첫 곡으로 10CM의 히트곡인 ‘폰서트’를 듀엣으로 부르며 무대를 시작했다.

이후 각자의 히트곡인 폴킴의 ‘집돌이’와 10CM의 ‘방에 모기가 있어’를 부르며 시청하는 팬들의 댓글 떼창 및 호응을 유도하며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그 외에도 최고의 화제였던 tvN 드라마인 ‘호텔 델루나’의 OST를 서로 바꿔 부르거나 올해 레트로 열풍으로 가장 핫한 노래 중 하나인 ‘여름안에서’를 듀엣으로 부르는 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마지막 곡으로 진행했던 ‘여름안에서’ 듀엣은 콘서트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선공개 하여 팬뿐만 아니라 많은 대중들에게 두 가수의 콜라보 음원을 기대한다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