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07 13:14
최근 김형준은 짧은 기간에 싱가폴, 대만, 일본 등 각국 팬 미팅을 성사시키고 SBS 라디오 <김형준의 뮤직하이> DJ, MBC every1 예능버라이어티 '오밤아'의 MC, SBS 희망TV 요나스쿨 학교교가 녹음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일본에 역수출된 순수 창작 뮤지컬 <카페인>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이 결정되면서, 열정적인 뮤지컬 무대에서 100분 동안 펼쳐질 김형준의 연기와 노래에 대한 기대감에 국내 팬 뿐 아니라 해외 각국 팬들의 티켓 문의가 폭주했다.
사실 관례상 공연 1달 전에 티켓 판매 서비스를 하지만, 이러한 관심에 2주나 빨리 앞당길 수 밖에 없었다.
결국 공연 사이트가 아닌 뮤지컬의 홈페이지에 직접 구매 시스템을 준비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져, 오는 8일부터 뮤지컬 티켓 구매를 원하면 뮤지컬 <카페인>의 한국 홈페이지에서 직접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뮤지컬 <카페인>은 초연 당시 작품 완성도, 재미 등에 힘입어 관객 입 소문만으로 앵콜공연이 진행되었으나, 제작사 사정으로 인해 중도에 공연이 무산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수작.
이번엔 SS5001 김형준의 주연 캐스팅으로 또 한번 국내에서의 연말 시즌 공연이 성사되어 뮤지컬 매니아들 사이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의 데이트뮤지컬로 자리매김 할 예정.
김형준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뮤지컬<카페인>그리고 관객 분들과 함께 보낼 예정인데,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설레고 기대된다. 기대에 부흥 할 수 있게 무대 위에서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래,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멀티테이너로써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김형준이 선보일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은 오는 11월 24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그 뜨거운 무대의 막이 오른다.
[사진=김형준 (C) 에스플러스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