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45
연예

'거짓말의 거짓말' 권화운, 이유리만 바라보는 순정남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7.29 10:3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권화운이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한 여자만을 향한 순정을 보여준다.

오는 9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권화운은 능력 있는 프로 골프선수 김연준(권화운 분)으로 분해 열연한다. 김연준은 어릴 때부터 지은수(이유리)를 짝사랑해온 인물로,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그녀만을 위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며 로맨스의 한 축을 이룰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말끔한 슈트 차림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권화운(김연준 역)의 모습이 담겼다. 프로다운 매력이 엿보이는 그에게서 성숙하고 남자다운 분위기가 풍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빈틈없어 보이는 권화운이 한 여자만을 위해 보여줄 해바라기 순정은 어떤 모습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이유리(지은수 역)를 사이에 두고 연정훈(강지민)과 대립, 엇갈린 러브라인을 펼쳐간다고 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한편, 오는 9월 4일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를 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래몽래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