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25
연예

"이제 그만 울 거야"…이하이, '홀로' 새 출발…모두에게 전하는 위로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7.23 18:00 / 기사수정 2020.07.23 16:0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이하이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 '홀로'로 컴백했다.

이하이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공개했다.

'홀로'는 지난해 5월 발매한 '24℃' 이후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인데다, 힙합 레이블 AOMG 합류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다.

'홀로'는 제목처럼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뎌낸 이하이 스스로에게, 또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하이의 독백으로 시작하는 도입부부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렴구까지 이하이의 감성이 가득 담겨있다.

또 '손잡아 줘요'에서 멋진 케미를 터뜨렸던 바버렛츠의 안신애가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홀로 있는 게 가만히 있는 게 어려운 일인가요 / 홀로 있어도 같이 있어도 외로운 건 같아요 / 이제 그만 울 거야 나올 거야 / 나를 더 아껴줄 거야 / 가만히 앉아 걱정하기엔 난 너무 소중해요'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건물의 옥상 위에서 누군가의 어깨에 기댄 모습, 누군가에게 천사의 모습으로 비친 모습, 밝게 뛰노는 모습, 물에 빠진 누군가를 구해주는 이하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또 다른 자신에게 위로를 전하는 이하이를 연상케 한다.

앞선 22일, 힙합 레이블 AOMG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영입 영상을 공개하며 이하이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하이의 첫 번째 싱글 ‘홀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이하이 '홀로'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