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12
게임

배틀그라운드 시즌8 세계관 공개됐다…'사녹 테이프로 존재 밝혀져'

기사입력 2020.07.22 10:4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배틀그라운드 시즌8 세계관이 세상에 공개됐다.

22일 펍지 측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8.1 업데이트를 7월 22일 진행하고, 이에 앞서 시즌 8 세계관 영상인 '사녹 테이프'를 공개했따"고 밝혔다.

사녹 테이프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는 배후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영상은 사녹 섬에서 불법 배틀로얄 경기인 배틀그라운드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들 간의 라이브 컨퍼런스콜 장면으로 시작한다.

경기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때 섬을 탈출하는 네 명의 전투원이 ‘사녹의 4인’으로 칭해진다. 사녹의 4인을 둘러싼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상에서 신규 차량 루트 트럭, 사녹에 추가된 비밀 지하 벙커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시즌 8 콘텐츠에 대한 힌트도 찾아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리마스터된 사녹으로 대표되는 배틀그라운드 8.1 업데이트와 새롭게 시작되는 '서바이버 패스: 복수(Payback)'는 금일 오후 라이브 서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펍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