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07
연예

'노는 언니', 훈훈한 릴레이 셀카 공개…8월 4일 첫방송 확정

기사입력 2020.07.20 11:0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노는 언니’에서 언니들의 훈훈한 셀카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을 확정한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운동에 매진하느라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국민 골프 여신 박세리, 펜싱 퀸 남현희, 배구코트 위의 슈퍼 쌍둥이 이재영, 이다영 자매, 피겨요정 곽민정, 핫한 수영 선수 정유인까지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스포츠 여제들이 총출동한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여섯 언니들이 운동 경기장을 나와 어떤 놀기에 도전해 새로운 예능 부캐(부 캐릭터)로 활약할지 눈길이 쏠리는 가운데 놀기 직전 잔뜩 신난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더욱 눈길이 쏠린다. 

웃음꽃을 머금은 여섯 명의 조합과 함께 맏언니 박세리와 이다영, 남현희와 정유인, 곽민정과 이다영 등 색다른 조합들까지 보여 과연 어떤 시너지가 뿜어져 나올지 궁금증이 치솟는 상황.

‘노는 언니’ 제작진은 “박세리를 비롯해서 남현희, 이재영, 이다영, 곽민정, 정유인까지 모두 본격적인 고정 예능은 처음인데 정말 각자 다른 끼와 매력이 넘친다. 그리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밌는 그림들과 에피소드가 정말 많이 나왔다. 여섯 선수들의 새로운 모습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찾아갈 테니 첫 방송까지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노는 언니’는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