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뮤이'가 등장했다.
17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마물 조련사 '뮤이'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뮤이는 자연 속성의 전사 클래스 영웅으로 서커스단의 조련사 출신이지만 구경거리가 아닌 숭배의 대상이 되어 살고 싶은 꿈을 가진 인물이다.
뮤이는 아군에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거나 적들에게 출혈, 기절 등 각종 약화 효과를 발생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최종 스킬인 ‘피날레’의 경우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2개 무력화 시켜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낸다.
에픽세븐의 새로운 여름 특집 서브 스토리의 프리뷰도 공개 됐다. 차주에 정식 오픈 되는 신규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에서는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난 '유피네'와 푸른 성십자회 동료들의 기이한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며 이번 프리뷰를 통해 전반적인 스토리 라인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한편, 게임 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후치의 방랑 상점'이 오픈된다. 7월 16일부터 약 일주일간 열리는 방랑 상점에서는 4~5성 영웅 소환권이나 신비의 메달, 장비 연성석 선택 상자 등 높은 가치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