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19
연예

송지효, 화보 비하인드컷에서 뽐낸 '心스틸러' 매력…'비주얼 장인'

기사입력 2020.07.16 15:02 / 기사수정 2020.07.16 15: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지효가 압도적 비주얼로 '화보 장인'의 자태를 드러냈다.  

16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측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7월호 화보에 참여한 송지효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송지효는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미모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지효는 다채로운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소화하며 심플한 모습을 드러냈으며, 주어진 콘셉트에 몰입한 눈빛으로 색다른 매력을 뿜어냈다.

또 다른 컷에서 그녀는 활짝 웃는 모습으로 상큼함을 전하며 반전 분위기를 발산했다.

송지효는 올해 상반기부터 영화 '침입자'부터 현재 방송 중인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까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자신의 소중한 꿈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 분투 중인 슈퍼워킹맘 노애정 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 탄생을 알리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송지효가 출연 중인 '우리, 사랑했을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