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키더웨일컴퍼니는 1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의 2nd SPECIAL ALBUM(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 스케줄러를 깜짝 공개하며 오는 8월 6일 컴백을 공식화 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RED IN THE APPLE(레드 인 디 애플)’ 이후 이엔오아이가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전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1일부터 23일까지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24일에도 특별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25일에는 앨범 사양을 오픈할 계획이며, 26일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베일을 점차적으로 벗는다. 이후 27일부터 8월 2일까지 멤버들의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를 공개할 계획이다.
8월 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8월 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등 새 앨범 발매 직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지난해 4월 데뷔곡 ‘블룸(bloom)’을 발매한 뒤 자체 제작한 앨범 ‘RED IN THE APPLE’로 실력을 입증한 7인조 보이그룹 이엔오아이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은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