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40
연예

권민아, 지민 AOA 탈퇴 후 첫 심경 "이제 걱정 그만…빠른 시일내에 돌아오겠다" [전문]

기사입력 2020.07.10 10: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AOA 전 멤버 권민아가 복귀 의지를 드러냈다.

권민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엠과 문자나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히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하다.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구 정말 정말 감사할 뿐"이라고 전했다.

이어 "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되요..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 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시일내에 돌아오겠다. 노력 많이 할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말라"고 자신의 걱정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권민아는 "정말 감사하다.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앞서 권민아는 AOA 리더였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해 팀에서 탈퇴했다고 폭로했다. 결국 지민은 멤버들과 함께 권민아를 찾아가 사과를 한 뒤 AOA에서 탈퇴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이하 권민아 글 전문.

디엠과 문자나 등등 제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히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구 정말 정말 감사할뿐입니다..걱정 이제 그만 하셔도 되요..앞으로 걱정안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 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시일내에 돌아올께요 노력 많이 할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푸지 마세요 마스크 착용도 꼭 잊지마시구 비가 오면서 날씨도 추웠다가 더웠다가 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구요..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