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23
게임

"SF 장르 팬들 모여라" 'EXA', 오늘(1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20.07.01 14:4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SF장르를 좋아한다면 'EXA'에 집중하자.

1일 나이스플레이 측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EXA'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별도의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약10만 원 상당의 탈 것, 파멸수정석, 100만 골드카드 등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 시 탈 것-화잇버드, 장미 99송이, 100만 골드카드*3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EXA'는 갑작스러운 습격을 받아 양부모를 잃은 주인공이 복수를 꿈꾸며 협력 관계인 블랙 크로우에 합류하여 점차 세상과 자신의 비밀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SF 장르의 MMORPG다.
 
특히 기존 게임들에서는 볼 수 없던 비행체, 바이크, 공중에 떠 있는 의자, 열기구 등과 같은 다양한 미래형 탈 것을 제공해 차별화를 꾀했다.

물리 기반 렌더링(PBR)과 풀 3D 모델 무빙, 우수한 특수 효과, 사실적인 물리 효과 등 4가지의 핵심 차세대 기술을 채택해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EXA'의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녹여 만든 BI는 메탈의 질감으로 글자를 표현해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스타일리쉬X배틀 MMORPG를 하단에 표기해 개성 넘치는 전투를 예고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나이스플레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