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비와 지코가 특급 만남으로 신드롬을 이어갈 전망이다.
비와 지코는 29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썸머 헤이트(Summer Hate)' 홍보 콘텐츠를 게시해 관심을 모았다.
먼저 비는 "2020.07.01 at 6PM. 비코. 제2꾸러기. SummerHate. 노래 맛집"이라는 글과 함께 지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비와 지코는 마이크를 잡고 진지한 표정을 지은 채 열창하는 모습이다. 미간을 잔뜩 찌푸린 채 노래 부르는데 몰입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드러내고 있다.
지코 역시 신곡 '썸머 헤이트' 뮤직비디오 현장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이번 영상에는 비와 지코가 흥겨운 댄스를 추며 케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따라하기 쉽고 중독성 강한 댄스가 이어지는 가운데 '아무노래 챌린지'를 통해 이미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지코가 또 한 번 신드롬적인 인기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지코는 비의 피처링 지원사격을 받아 신곡 '썸머 헤이트'를 오는 7월 1일 발표한다. 이번 곡은 지코의 새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으로, 지코는 '썸머 헤이트'를 비롯해 앨범 제작 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시켰다.
무엇보다 '깡' 신드롬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비가 지코의 신곡에 합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더욱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재석, 이효리와 함께 혼성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SSAK3)로 활동을 알린 비가 지코의 신곡까지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와 지코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느낄 수 있는 신곡 '썸머 헤이트'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비, 지코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