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4
게임

설해원 프린스, 한성한방병원과 업무 협약…"선수 의료 복지↑"

기사입력 2020.06.23 15:1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설해원 프린스가 선수 의료 복지를 위해 한성한방병원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23일 설해원 프린스를 운영하고 있는 e스포츠 전문 법인 앱솔루트 파워 e스포츠는 "프로게이머 및 임직원의 건강증진 및 보건향상을 위해 한성한방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산업에서 프로게이머 및 관련 직업군 종사자들의 경우 업무 특성상 운동량 부족과 장시간 반복 작업으로 인해 손목과 어깨, 목, 허리 등 다양한 신체 부위의 만성 통증에 시달리고 있지만 일반 직장인과 달리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에 앱솔루트 파워 e스포츠는 소속 프로게이머 및 임직원의 의료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한성한방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앱솔루트 파워 e스포츠 소속 프로게이머 및 임직원은 한성한방병원에서 각종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설해원 프린스 관계자는 "프로게이머와 직원 모두 책상 앞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고 리그 일정에 따라 불규칙한 생활이 이어지다보면 건강 관리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임직원 모두가 편안하게 의료 혜택을 받으며 보다 건강하게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한성한방병원과 많은 대화를 나눴고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성한방병원 관계자는 "한의학의 장점과 의학의 장점을 융합해 책상 앞에 오랜 시간 앉아 있는 프로게이머와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치료를 전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선수들의 진료, 치료 및 부상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앱솔루트 파워 e스포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