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치명적인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에는 '[BTS BANG BANG CON The Live] Photo Sketch'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방방콘 더 라이브 스케치 사진이 공개됐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잘생쁨'한 매력과 남성미 가득한 이중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정국은 '청X청 패션'으로 갓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미소년을 연상케 했고 찢어진 청바지 사이로 드러나는 탄탄한 피지컬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네이비 컬러의 셔츠를 입고 성숙한 남성의 향기를 물씬 풍기기도 했다. 특히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로 자체 발광하는 비주얼도 뿜어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에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의 타이틀곡 'Stay Gold'를 발표했다. 공개 직후 20일(오전 9시까지 기준) 일본을 비롯해 미국, 영국, 브라질, 프랑스, 인도 등 82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일본 싱글 'Lights'로 43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약 1년 만에 일본어곡으로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이 곡은 국내 음원사이트에서도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다. 방탄소년단의 일본 오리지널곡이 한국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