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귀염둥이 라이언과 함께 '가위바위보'를 즐기자!
22일 카카오게임즈는 "금일 오후 8시 실시간 인터랙티브 방송 ‘프렌즈타임 시즌2’의 첫 방송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프렌즈타임 시즌2'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회로 확대 편성하고, 각 요일별로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방구석 여행' 등 다양한 테마 방송을 진행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간단한 '퀴즈'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증정하며, 방송 중 행운권 추첨을 통한 보너스 상금 10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프렌즈타임 시즌2'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 앱과 카카오톡에서 편리하게 방송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카카오톡 검색창에 '프렌즈타임' 입력 후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프렌즈타임' 앱 다운로드 후 접속도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임 시즌2'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프렌즈타임' 앱을 다운로드하는 이용자에게는 '복숭아시바의 자본주의 타임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프렌즈타임' 코인 이미지를 #FLEX타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본인의 초대 링크로 방송에 참여한 친구가 우승할 경우, 친구에게도 10만 원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