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전 세계 K-POP 팬들과 만난다.
에버글로우는 22일 밤 진행되는 CJ ENM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 K-POP 라이브 콘서트에 출연한다.
지난 20일 막을 올린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K-POP 라이브 콘서트는 일주일간 매일 밤 10시부터 4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온라인 및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된다. 에버글로우를 포함해 총 33팀의 인기 K-POP 아티스트가 라인업에 합류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이날 ‘던던(DUN DUN)’을 비롯해 ‘아디오스(Adios)’, ‘봉봉쇼콜라’ 등 대표곡 무대는 물론, 글로벌 팬들을 위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무대를 부수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끈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지켜보는 팬들의 한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에버글로우의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 K-POP 라이브 콘서트 무대는 22일 밤 10시부터 유튜브 Mnet K-POP 채널과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최근 ‘던던(DUN DUN)’으로 미국 내 차트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아이튠즈 미국 K-POP 송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K-POP 한류를 책임지는 대세 글로벌 그룹다운 면모를 과시 중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