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13
연예

'저녁 같이' 송승헌·서지혜, 직진 고백 후 첫 '한 끼'…스킨십까지 '묘한 설렘'

기사입력 2020.06.19 09:55 / 기사수정 2020.06.19 09:55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송승헌, 서지혜의 로맨틱한 한 끼 순간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우도희(서지혜 분)의 방송에 출연하겠다는 김해경(송승헌)의 선언으로, 일과 사랑으로 얽힌 정재혁(이지훈), 진노을(손나은)과의 한층 치열한 사각 관계를 예고했다.

지난 15, 16회에서 김해경과 우도희는 상대의 정체를 알아차렸음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향한 감정을 떨칠 수 없었다. 우도희가 미안함과 난처한 마음에 피하기에 나서자 김해경은 “좋아한다고요. 우도희씨”라고 직진 고백을 하며 달콤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간 두 사람이 와인과 함께 한 끼 식사를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서로를 향한 따뜻한 시선은 우연과 디너 메이트를 넘어 관계가 한 단계 발전했음을 드러내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극 중 촬영 중 상처를 입은 우도희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반창고를 붙여주는 김해경의 모습에도 시선이 고정된다. 사소한 스킨십은 묘한 떨림을 불러일으키며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두 사람의 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이 옛 연인들의 저돌적인 반란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사랑을 키워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는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