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33
연예

"여긴 슬픈 엔딩은 없어"…아이즈원, 소녀들의 마법 같은 '환상동화'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6.15 18:00 / 기사수정 2020.06.15 17:3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신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를 공개했다.

'Oneiric Diary'는 우아한 카리스마와 소녀 아이즈원의 일상을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이다. 12명의 소녀들이 평소 꿈꿔왔던 환상적이고 동화 같은 상상들이 적힌 일기장, 그 평범한 일기장에 마법 같은 힘이 더해지면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환상 일기'라는 하나의 테마로 모여진 곡들은 각각이 지닌 다양한 매력과 앨범 전체로서 한 곡과 같은 구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속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이 돼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아이즈원을 표현했다. 

그리고 함께 꿈을 꾼다면 누구나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노래함으로써 듣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오직 아이즈원만이 표현할 수 있는 압도적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들이 영화처럼 펼쳐지는 트랙이다.

특히 '들어볼래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얘기 우리 둘이 만든 비밀 / 담아둘래 두 눈 속에 너로 가득해진 작은 세계 / 여긴 슬픈 엔딩은 없어 / 너의 마법에 난 깨어나 / 우아하게 꿈을 꿔 / 너를 위한 춤을 춰'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밝고 상큼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함께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긍정의 메세지를 보내는 'Pretty',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속 아름다운 순간들을 영원히 돌아가는 회전목마에 비유한 '회전목마(Merry-Go-Round)', 아이즈원만의 꿈같은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이끌어나가겠단 의지를 담은 'Rococo', 팬들의 힘들었던 시간들을 위로하며 항상 옆에서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아이즈원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한 팬송 'With*One'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 Mnet에서 컴백쇼를 진행, 타이틀곡은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록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이즈원 '환상동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