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37
연예

'내게 ON 트롯' 서인영 "매회 열심히 하고 싶어…경쟁의식도 있다"

기사입력 2020.06.15 11:3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서인영이 '내게 ON 트롯'에 출연 계기를 밝히는 것은 물론, 열정을 드러냈다.

15일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정수(MC), 채리나, 이세준, 왁스, 서인영, 이창민, 배우희, 김동한, 김태형 SBS플러스 제작국장이 참석했다.

'내게 ON 트롯'은 경쟁을 벗어나 순수하게 인생의 철학을 담은 트로트라는 음악 자체에 집중, 최근 늘어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진정성을 담는다.

서인영은 트로트 도전에 대해 "제 친구들도 '나 트로트 배운다'고 했더니 다들 '니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좀 오기가 생겨서 열심히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 매회 열심히 하고 싶다. 좀 더 경쟁의식도 있고, 무대를 잘 보여드리고 싶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제가 그동안 댄스도 발라드도 했는데 이제 목표가 없었다. 그 상황에서 '내게 ON 트롯'이 왔다. '언프리티 랩스타'도 제안이 온 적이 있었지만 저에게는 좀 무리수였다.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에게 좋은 모습도 보여주고 싶었고 음악으로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았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는 "녹화 할 때 스트레스도 받지만 동시에 좀 웃기다. 그래서 시청자 분들도 보면서 재미있을 것 같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게 ON 트롯'은 오는 1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