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멤버들과 '방방콘(BANGBANGCON) The Live'를 준비하는 모습의 사진이 연이어 공개되며 연일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BTS #방탄소년단 #실시간방탄 #방방콘더라이브 #D-3 #BANGBANGCON_THELIVE"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멤버들과 함께 연습실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지민의 모습이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가 섞인 맨투맨 티셔츠에 검은색 야구 모자를 쓰고 밝은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D-2' 12일에 공개된 사진에는 의자에 앉아 검은색 벙거지 모자에 검은색 옷을 입은 마스크를 쓴 지민이 손가락을 볼에 갖다 대는 포즈를 취하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D-1' 13일에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무대 리허설 도중인 듯 검은색 야구 모자를 쓴 채 헤드마이크를 하고 옅은 회색 티셔츠를 입고 머리에 한 손을 얹으며 살짝 미소 짓는 모습을 보였다.
이렇게 공개된 이미지 속 지민은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 14일 오후 6시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The Live'를 진행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