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54
연예

'폴킴·샘김 프로듀서' 니브, 애니메이션 OST 참여…청량 사운드 담았다

기사입력 2020.06.12 16:0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니브(NIve)가 애니메이션 ‘New Start’ OST 참여하며 특별한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153 엔터테인먼트 측은 “니브가 작사, 작곡, 가창까지 참여한 애니메이션 ‘It’s time to start : 이제 시작이야’ OST ‘New Start’가 오는 12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니브의 자작곡인 ‘New Start’는 SK가 출자한 비영리 연구재단인 사회적가치연구원이 사회성과인센티브(SPC)의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 애니메이션 ‘It’s time to start : 이제 시작이야’의 대표 OST다. 타임리프(시간 여행)라는 극적인 소재와 흡입력 있는 비주얼에 코로나 시대에 함께 고민해 볼 사회 공동의 문제를 다룬 점이 특징이다.

니브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취지가 너무 좋았고, 동참하게 되었다는게 영광스럽다. 곡에 희망을 담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니브는 특유의 감성에 청량한 사운드와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 ‘New Start’를 더욱 아름다운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니브가 그간 다양한 유명 가수들과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곡들을 선보였던 만큼, 니브의 새로운 도전과 의미가 담긴 ‘New Start’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니브는 엑소 첸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비롯해 엑소 ‘춤(Groove)’, 정세운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 폴킴 ‘New Day’, ‘나의 봄의 이유’, 샘김 ‘Where’s My Money’, HYNN(박혜원)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과 ‘오늘에게(TO.DAY)’, 김우석 ‘SINphony’ 등 다양한 장르 다수의 곡을 프로듀싱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니브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