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2:39
연예

정용화, 생일 기념 22일 온택트 팬미팅 'ALOHWA'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12 12: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용화는 오는 2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택트 팬미팅 ‘알로화(ALOHWA)’를 생중계한다. ‘온택트 팬미팅’은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팬미팅을 의미한다.

생일 기념 팬미팅은 정용화가 오래 전부터 팬클럽 보이스(BOICE)와 함께하고자 준비한 행사이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오프라인 팬미팅 개최가 불투명해지면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온택트 팬미팅으로 변경되었다. 오랜 시간 팬미팅을 기다려 온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용화는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서 막내일꾼으로 합류해 트로트 전설들과 유쾌한 호흡은 물론, 장르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커플들을 위한 랜선축가 ‘너, 나, 우리’를 발표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용화의 온택트 팬미팅 ‘알로화(ALOHWA)’은 오는 22일 오후 6시 22분(한국시간)부터 V라이브 내 씨엔블루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