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35
연예

'아이돌 피싱캠프' 토니안·한승연→연우, 낚시예능 출격 '18일 첫방'

기사입력 2020.06.04 09:1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피싱의 세계화를 위해 낚.알.못부터 낚시 고수까지 아이돌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는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낚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기상천외한 훈련 과정과 낚시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낚시 왕초보인 단장 토니안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대의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개그계 아이돌인 개그맨 이진호와 미모, 연기, 노래에 이어 낚시까지 접수할 한승연이 K-피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함께한다.

여기에 낚시 경력 7년차 블락비 재효가 합류해 전문가로서의 남다른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낚.알.못’이지만 알고 보면 낚시 천재인 SF9 다원, 모태 낚시꾼 모모랜드 출신 연우도 원정에 함께하며 활력을 더한다.

‘아이돌 피싱캠프’를 위해 모인 이들은 초보 낚시꾼들이 ‘프로 낚시꾼’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힘든 여건 속에서 낚시를 알리겠다는 꿈 하나 만으로 노력하는 이야기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K-피싱의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뭉친 토니안, 이진호, 한승연, 재효, 다원, 연우의 좌충우돌 ‘아이돌 피싱캠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