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솔루션스가 새 EP ‘LOAD’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는 6월 3일 새 EP 앨범 ‘LOAD’를 발표하며 신곡 ‘Dance With Me’ 활동을 앞둔 밴드 솔루션스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7일 솔루션스는 신보 ‘LOAD’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번 앨범 컨셉을 예고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우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모던 아트 요소들이 더해져 솔루션스만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매력들을 부각시키고 있다.
또, 같은 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EP는 타이틀곡 ‘Dance With Me’를 비롯해 ‘Loading’, ‘Night Swim’, ‘까만 밤’, ‘Oceania’, ‘RUN’, ‘Dance With Me (extended ver.)’ 등 총 7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새 EP ‘LOAD’ 선판매와 함께 박솔의 앨범 소개글이 공개되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박솔은 앨범 소개글을 통해 “우리는 솔루션스가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청량하고 댄서블한 앨범을 만들어보고자 했다. 우리뿐만이 아니라 우리 음악을 보고 듣는 모든 사람이 몸을 움직이지 않고는 참을 수 없는, 그런 앨범을 만들어내고 싶었다”며 지금까지 솔루션스가 보여준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보다 강조하여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한편, 솔루션스는 지난 28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신보 ‘LOAD’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6월 3일 새 EP ‘LOAD’를 발표한다. 또, EP 발매 기념으로‘솔루션스 위크’를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해피로봇레코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