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9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손나은 "피트니스 트레이너 역할 위해 열심히 운동"

기사입력 2020.05.25 15: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손나은은 25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작발표회에서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고 도도하지만 화려한 모습 뒤에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다"라며 캐릭터를 소개했다.

손나은은 "드라마에서의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 드리는 거여서 어떤 캐릭터를 보여줘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다. 피트니스 트레이너 역할이어서 운동하는 모습도 나와 친근하게 다가갈 것 같았다.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해 선택했다"고 미소 지었다.

손나은은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는데 전문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했다. 가르침만 받다가 가르치는 입장이 되니 어렵더라. 처음 해보는 캐릭터여서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너무 단편적으로 악녀의 모습으로 비치지 않기 위해 감독님과 선배님들의 도움 속에 잘 표현해내고 있다. 잘 나왔을 거다"라고 전했다.

25일 첫 방송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하고 연애 무감각증을 앓고 있는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이현진, 김서경, 예지원, 고규필 등이 출연한다.

손나은은 도도한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유명 셀럽 진노을로 분했다. 화 한번 내지 않는 해경(송승헌)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판단해 그의 곁을 떠났다. 몇 년 후 그의 디너메이트 도희를 보고 악녀 본능을 드러낸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