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49
자유주제

펭수 갤럭시 버즈하드케이스, 반입체 실리콘에어팟케이스 27일 오픈

기사입력 2020.05.25 10:03 / 기사수정 2020.05.25 10: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캐릭터 및 브랜드 지적재산권(IP) 라이선스 전문기업 더블유아이(WI)가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에어팟 케이스 출시에 이어 ‘펭수 갤럭시 버즈 하드케이스와 반입체 에어팟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오는 27일 온라인 사이트에서 ‘펭수 갤럭시 버즈 하드 케이스와 반입체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를 출시 오픈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더블유아이의 ‘펭수 갤럭시 버즈 하드 케이스’는 총 10종으로 메탈과 PC (폴리카보네이트)소재사용으로 외부 압력이나 충격에 강하며, 가볍고 표면에 잘 긁히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선충전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배가시켰다.

‘펭수 실리콘 반입체 에어팟 케이스’는 총 4종으로 구성되며, 말랑말랑한 촉감의 실리콘소재로 그립감을 향상시켰다. 입체적인 펭수 얼굴을 통해 재미있는 디자인적 요소도 찾아볼 수 있다. 메탈 소재의 키링은 내구성은 물론 편리성까지 챙길 수 있는 구성품이다.  또한 최적의 두께로 제작되어 충격보호는 물론 무선충전까지 가능하다.

이번 펭수 갤럭시 버즈 하드케이스는 펭수 실사형 이미지를 사용하여 친근감을 한층 높였을 뿐만 아니라 편리한 탈부착이 가능한 고리형 키링으로 편리함까지 가미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더블유아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