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의 ‘마법의 성’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4일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영웅이 손잡고 하늘에 닿기를 ‘마법의 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14일 밤 10시에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7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2.1%를 기록하며 7주 연속 20%를 돌파, 4주 연속 목요일 프로그램 전채널 1위를 수성하며 대한민국 TOP 예능임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7이 이름만 불러도 가슴이 찡한, ‘가족들을 위한 노래’라는 주제로 안방극장에 행복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 방송에선 아들을 먼저 하늘로 보낸 아픔을 아들과 똑 닮은 임영웅 덕분에 견뎌낼 수 있었다는 신청자의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신청자가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에 “엄마 사랑해요”라며 아들을 대신해 마음을 전한 임영웅. 그는 쏟아지는 눈물과 마음을 추스르고 신청곡 ‘마법의 성’을 열창했고, ‘마음의 아들’이 되어드리겠다며 건강과 행복을 빌었다.
방송 이후에도 이 무대는 큰 인기를 끌어 5월 23일 기준 네이버티비캐스트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네이버티비캐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