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가 큰 남자’ 6인이 본격 다이어트 도전에 앞서 포부를 전했다.
오후 6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위대한 배태랑’은 배가 큰 남자, 일명 ‘배·태(太)·랑(郞)’들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체중 감량이 절실한 예능인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현주엽, 김호중, 정호영의 처절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담는다. 멤버 별 다이어트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 방법에 관련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접수 받아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그 효과를 검증할 예정이다.
22일 JTBC 인스타그램 및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저마다 위풍당당하게 커다란 배를 감싸고 등장한 ‘배태랑’ 6인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다이어트 성공을 향한 포부를 밝혔다. 정형돈, 김호중이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프로그램 설명을 이어가던 와중에, 현주엽은 너무 낮은 톤으로 멘트를 내뱉어 순식간에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의 거센 타박을 받은 현주엽은 심기일전해 다시 한번 멘트에 도전했고, 이내 완벽하게 분위기에 어우러지며 예능감을 뽐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저마다 ‘리즈시절 되찾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다이어트 아바타가 되어줄게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등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며, 체중감량이 절실한 시청자들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을 약속했다.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꿈꾸는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현주엽, 김호중, 정호영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JTBC ‘위대한 배태랑’은 6월 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