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02
연예

CGV,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 개최…'행복 목욕탕' 등 상영 

기사입력 2020.05.20 09:09 / 기사수정 2020.05.20 09: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힐링 영화를 모아 '패밀리 무비 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21일부터 27일까지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가족의 모습을 담은 '행복 목욕탕', '7번방의 선물', '베일리 어게인', '고령화 가족'을 상영한다.

'행복 목욕탕'은 가업인 목욕탕을 운영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그린 영화다. '7번방의 선물'은 천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작품으로, 교도소 7번 방에서 딸과 지내게 된 이야기를 다룬 코믹 감동 드라마다. 

소설 원작의 영화 '베일리 어게인'은 이전 생의 기억을 갖고 다시 태어난 반려견 베일리와 주인공 이든의 우정을 그린 영화다. '고령화 가족'은 삼남매가 각자의 사정으로 엄마 집에 모여 불편한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속에서 서로에 대한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는 익숙하게만 느꼈던 가족이라는 존재의 소중함을 생각하게 하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집으로 가는 길', '라이프 오브 파이'를 선보인다.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66회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을 비롯해 유수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6년 간 키운 아들이 친자가 아니라는 소식을 접한 아버지가 아들과의 관계를 돌아보며 가족의 정의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영화다.

'집으로 가는 길'은 대서양 건너 외딴 섬의 감옥에 수감된 채 가족이 기다리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평범한 주부와 그런 아내를 되찾기 위해 애쓰는 남편의 안타까운 실화를 그린 영화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의 가족이 동물을 싣고 이민을 떠나던 중 폭풍우로 인해 호랑이와 단 둘이 배 위에서 표류하게 되며 벌어지는 모험을 담았다.

패밀리 무비트립 기획전 작품은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가격은 6천 원이다.

CJ CGV 편성전략팀 김홍민 팀장은 "감동, 코믹, 우정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족영화를 한데 모아 이번 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 일상의 즐거움인 영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