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44
연예

소유, 다이어트 비법→'집콕 홈트' 공개 "TV 보면서 쉽게 할 수 있어"

기사입력 2020.05.17 15:1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가수 소유가 맞춤형 ‘집콕 홈 트레이닝’ 공개에 나섰다.

소유는 최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에서 “헬스장 못 갈 땐 홈 트레이닝이 진리! 소유와 언니의 티격태격 홈트” 에피소드를 전격 공개했다. 최근 식단 조절부터 운동법까지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조회 수가 45만 회 이상 달하는 등 화제를 낳은 데 이어, 이날 공개한 집콕 홈트 영상도 팬들 사이에 화제를 낳고 있다.

프롤로그 영상부터 언니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운 소유는 특별한 홈 트레이닝 영상으로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소유는 “다이어트 브이로그 이후 2주간 운동을 안 하고 신나게 먹고 쉬었다”면서 “언니와 함께 홈 트레이닝을 해보려고 한다”고 운동 이유를 밝혔다. 팔 굽혀 펴기 운동부터 본격적으로 홈 트레이닝을 시작한 그는 등, 허리, 힙 등을 위한 맞춤형 운동법을 알려주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특히 자세를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운동 기구가 없는 집에서 와인병을 이용한 운동 방법부터 “집순이들이 TV 보면서 쉽게 할 수 있다”면서 누워서 하는 운동 등 다채로운 포인트와 주의해야 할 점 등을 알려주며 건강미 넘치는 비결을 공개했다. 소유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들을 조금씩 하면서 재미를 느껴보시는 게 어떨까 싶다”면서 “보고 계신 분들도 집에서 따라 해 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적극적인 운동 권장에 나섰다.

특별한 ‘집콕 홈 트레이닝’ 영상으로 이목을 끈 소유는 솔로 앨범 ‘기우는 밤’과 ‘까만 밤’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했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와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 참여, 예능 프로그램 출연,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 연기 도전,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까지 개설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오는 6월 12일에는 리얼리티 브이로그 예능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 합류해 더욱 폭넓은 활약을 이어간다.

한편,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