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01
연예

'배고픈데 귀찮아?' 써니와 함께하는 한우 파티…진심 가득한 감탄사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15 11: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고픈데 귀찮아?’가 게스트 써니와 함께 마지막 초간단 요리쇼를 선보인다.

15일 방송되는 ‘배고픈데 귀찮아?’에서는 고기 중의 고기로 꼽히는 한우 파티가 펼쳐진다.

그간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단한 꿀팁으로 배달 음식을 재창조하고, 간편식의 품격을 높여온 ‘풍시피’가 어김없이 빛을 발할 듯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풍의 베스트 프렌드 써니를 위해 특별한 한우 레시피가 대거 등장한다. 첫 번째 풍시피 ‘한우 등심 튀김’에 이어 부쩍 더워진 날씨에 제격인 ‘한우 물회’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특히 라면수프를 활용한 ‘한우 물회’를 맛본 써니는 진심 가득한 감탄사를 내뱉었다. 주우재는 “지금까지 나온 요리 중 내 취향 1등이야”라며 호평했다는 후문이다.

써니의 생일을 기념한 ‘한우 케이크’로 초간단 요리쇼를 마무리한 김풍과 주우재는 지금까지 선보인 음식 중, 각자 최고의 요리를 뽑으며 추억을 회상한다. 또한 배달문화 진흥 위원회의 연구원 더보이즈 멤버들은 ‘배찮아 요리 총결산’ 시간을 갖는다. 김풍, 주우재가 일심동체로 별 다섯 개를 매긴 음식들을 직접 맛보고 평가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방구석 초간단 요리쇼 Olive ‘배고픈데 귀찮아?’는 15일 오후 7시 50분, 12회가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올리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