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18
연예

메가박스, 14일 용인기흥점 그랜드 오프닝

기사입력 2020.05.14 11:49 / 기사수정 2020.05.14 11: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수도권 남부상권을 대표하는 쇼핑특구로 주목 받는 용인 기흥구에 신규 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용인기흥점은 용인테크노밸리점에 이은 용인 지역의 두 번째 메가박스 극장으로 기흥구 고매동에 새롭게 들어선 대형 홈퍼니싱 복합쇼핑몰 리빙파워센터 4층에 입점한다. 총 6개관, 254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전관에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시트와 기대 앉을 수 있는 푹신한 소파석을 적용해 안락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 소파석은 6월 중순 이후부터 이용 가능하다.

용인기흥점이 위치한 리빙파워센터는 지하 3층∙지상 4층 규모로 다양한 가구와 가전, 생활용품이 갖춰진 복합 쇼핑문화공간이다. 

리빙 외에도 대형마트, 식당가, 아트뮤지엄, 루프탑 파크, 어린이 수영장 및 체험카페 등이 조성된 원스톱 쇼핑 센터로 집객 효과를 불러올 전망이다. 

여기에 주변에 위치한 이케아와 대형 아울렛 등이 시너지 효과를 가져와 경기 남부권 최대 쇼핑 및 나들이 메카로 자리잡을 것으로 각광받고 있다.

메가박스 용인기흥점의 지리적 이점도 돋보인다. 경부고속도로 근처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제2경부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라 경기 남부권은 물론 서울 거주자들도 쉽게 오갈 수 있다.

메가박스는 용인기흥점 오픈을 기념해 관람의 재미와 혜택을 배가시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4일부터 오는 7월 5일까지 신규고객 영화 무료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용인기흥점에서 1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지점 전용 초대권 1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14일부터 메가박스 용인기흥점 매점을 이용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랜덤 굿즈를 선착순 증정하는 굿즈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떤 굿즈를 받게 될지 기대하게 만드는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조선미 메가박스 용인기흥점장은 "이번에 오픈하는 메가박스 용인기흥점은 리빙뿐 아니라 놀이시설, 음식점까지 모두 갖춘 원스톱 쇼핑 특구에 자리잡아 더 많은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 가구 메카에 위치한 영화관답게 모든 관에 리클라이너석을 설치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안한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