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쇼챔피언' 아스트로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NCT DREAM, 아스트로, 아이유, 오마이걸, 태연이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아스트로 'Knock(널 찾아가)'가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진진은 "굉장히 많은 분들이 계시는데 너무 감사하다. 무엇보다 이 상은 아로하 여러분들이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여러분들에게 빛이 되어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저희에게 빛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차은우는 "아로하 너무 고맙고, 아스트로의 새로운 문을 열어준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다. 아로하 덕분에 상 받았다"라고 기뻐했다. 라키는 "멤버들이 건강하게 활동한 만큼 좋은 보답을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아스트로가 되겠다"라고 마무리했다.
이어진 'Knock(널 찾아가)' 앵콜 무대에서 아스트로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다시 한번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공원소녀는 희망찬 의미를 담고 있는 'BAZOOKA!'를 열창했다. 상큼하고 러블리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크래비티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낯섦'을 꾸몄다. 그들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또,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에서는 화려한 칼군무와 무대 장악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B.A.P에서 솔로로 변신한 문종업은 첫 솔로 앨범 '헤드에이크(HEADACHE)'로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아스트로는 'We still'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We still'은 경쾌한 피아노 선율과 비트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이다. 특히 '여전히 우린 함께야', '너를 지킬게', '변치 않을 꿈 너야' 등 후렴구를 장식한 가사에서 팬들을 향한 아스트로의 사랑을 잘 느껴졌다.
또, 2대 엔딩 요정에 등극한 문빈은 무대가 끝난 뒤 '아로하 '널 찾아가'는 엔딩'이라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 마지막에는 손하트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타이틀 곡 'Knock(널 찾아가)'에서는 에너제틱한 모습과 특유의 청량미를 뽐내며 무대를 꽉 채웠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아스트로 , CRAVITY , 공원소녀 , 문종업 , 나띠 , 버스터즈 , NOIR , 파나틱스 , 2Z , 이진재 , 윤태경 , 박강성 , 루 , 마이진 , 성국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