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중국 싱글곡 ‘那幕(Falling Down)’을 발매했다.
지난 4일 디에잇은 강렬한 단색의 페인팅이 눈에 띄는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 이후 6일에는 아련함을 담은 듯 수려한 춤선이 담긴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이번 중국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8일 오전 1시에는 중국 음원사이트를 통해 ‘那幕(Falling Down)’을 발매했다.
디에잇의 신곡 ‘那幕(Falling Down)’은 잔잔한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섬세한 피아노 선율 위에 처연한 멜로디를 더해 한편의 서사시를 만들어낸 곡으로 디에잇이 직접 작사, 작곡, 안무는 물론 앨범 아트까지 참여하는 등 그만의 감성을 오롯이 녹여내며 진정성을 더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 영상까지 공개한 디에잇은 영상을 통해 심오한 감정의 표현을 무용이 가미된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이 그려내는 것은 물론 완벽한 완급 조절의 안무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디에잇은 이번 신곡에 대해 “가장 힘들 때의 나의 모습”을 담아냈다고 밝히며 그의 내면의 목소리를 솔직하면서도 섬세하고 날카롭게 표현해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디에잇의 ‘那幕(Falling Down)’은 8일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 Music, KUGOU Music, KUWO Music를 통해 발매되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