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36
연예

'아이콘택트' 강호동 "이만기, 뜨거운 심장으로 이겼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0.05.04 14: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천하장사 강호동이 힘과 기술에 대한 지론을 펼친다.

4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기싸움으로 시작해 힘과 기술이 모두 동원되는, 살 떨리는 한 판 승부가 펼쳐진다. 이를 지켜보던 강호동은 “실력 차이가 많이 나면 아무리 정신력이 있어도 극복이 어렵지만, 같은 실력이라면 이기고 지는 건 정신력에 달렸다”며 “체급이 한 체급쯤 차이나면 기술이 힘을 극복할 수도 있겠지만...”이라며 침을 삼켰다.

이에 이상민은 “어떤 스포츠든 힘이 전제이고, 기술 하나만으로 힘을 이긴다는 건 불가능하다”며 “이만기 선배는 기술로 키가 더 크고 무거운 선수를 제압했지만, 그런 이만기 선배님도 강호동의 힘에는 졌단 말이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하하는 “호동이 형은 힘으로 이겼어요, 기술로 이겼어요? 진짜 중요한 질문이에요”라고 물었고, 강호동은 “나는 내 뜨거운 심장으로 이겼지. 내 열정, 신념으로”라고 의기양양하게 답해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강호동은 “사실은 고자질로 이긴 것 같아”라고 곧 덧붙였고, 하하는 "형, 그럼 내가 뭐가 돼요"라며 어이없어 했다.

전직 천하장사 강호동이 스포츠 스타의 경험치를 총동원하며 지켜본, 눈맞춤방에서의 ‘피할 수 없는 한 판 승부’는 4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