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51
연예

"아가새 감사해"…'뮤뱅' 갓세븐 1위→공원소녀·NCT DREAM·오마이걸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5.01 18:2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갓세븐이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5월 첫째주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갓세븐과 에이핑크가 나란히 오른 가운데, 1위 트로피는 갓세븐에게로 돌아갔다. 

'NOT BY THE MOON'으로 1위를 차지한 갓세븐은 "상을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고 아가새에게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이번에 아가새들 만나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꼭 같이 추억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며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은 3팀의 컴백무대가 나란히 공개됐다. 가장 먼저 포문을 연 것은 공원소녀였다. 이날 공원소녀는 힙한 의상을 입은 채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무대를 완벽하게 꾸며냈다. 스타일리시하면서 파워풀한 공원소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 'Reload'를 발매한 NCT DREAM은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Ridin’'와 수록곡 'Quiet Down'을 나란히 선보였다.  타이틀곡 'Ridin’'은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어반 트랩 장르의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NCT DREAM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미니앨범 7집 앨범을 발매한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가장 먼저 'Dolphin'으로 청량하면서도 톡톡 튀는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오마이걸 특유의 아련하면서도 청량한 모습이 모두를 매료시켰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CRAVITY, GOT7, H&D(한결, 도현), MCND, NCT DREAM, Surple(써플), TOO(티오오), 공원소녀, 솔라 (마마무), 시그니처, 에이프릴, 오마이걸, 임팩트, 진민호, 칸토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