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52
연예

'쇼챔' 갓세븐(GOT7), 챔피언송 주인공...에이프릴·솔라 화려한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4.29 19:24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갓세븐의 'NOT BY THE MOON'이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는 (여자)아이들, 에이핑크, 갓세븐(GOT7), 엠씨더맥스, 폴킴이 1위 후보로 선정됐다. 접전 끝에 챔피언송은 갓세븐의 'NOT BY THE MOON'이 차지했다.

갓세븐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JB는 "1등을 할 줄 몰랐는데 놀랍고, 1등 주신 것만큼 많은 활동들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뿌듯하다"라고 말했고, 진영은 "이 상을 주신 아가새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에이프릴은 'Ooops I'm Sorry'와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Oops I'm Sorry'를 통해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LALALILALA' 무대에서는 올화이트 수트 패션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에이프릴의 양예나는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이 되어 엔딩 요정의 면모를 과시했다.

(여자)아이들은 "아쉽게도 쇼챔 무대 막방이다. 데뷔 2주년을 맞이해서 네버랜드에게 보내는 메시지 '사랑해' 무대를 준비했다"라며 아쉬운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 (여자)아이들은 톡톡 튀는 안무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솔라는 '음.소.거(음악 소개할 거야)' 코너에 출연해 앨범을 소개했다. 솔라는 "많은 분들이 삭발 컷을 보고 놀라셨다. 삭발을 왜 했냐는 이야기들이 많은데, 이런저런 시도도 많이 하고 싶었고 본연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시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뱉어(Spit it out)'는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내가 시도하고 싶은 것과 도전하고 싶은 것을 다 뱉어낼 것이다 하는 포부가 있는 곡"이라고 말하며 "성냥을 켜서 던지는 듯한 부분이 킬링 파트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 챔피언'에는 칸토, CRAVITY, TOO, 임팩트, 달수빈, 시그니처, 윤태경(Yoon Tae Kyoung), 느와르(NOIR), D.COY, 크랙시(CRAXY), Surple(써플), 공원소녀, 솔라, 에이프릴, (여자)아이들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