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대세로 떠오른 신인배우 고윤정이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클래쉬 드 까르띠에(Clash de Cartier)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가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공개되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과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Clash de Cartier) 주얼리를 착용하여 컬렉션의 메인 키워드 “양면성”을 완벽히 연기해냈다.
블랙 니트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를 다양하게 레이어드한 컷에서는 그의 건강한 피부 톤과 갈색 눈동자가 함께 부각돼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후프 이어링을 착용한 컷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표정들로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을 연이어 히트시킨 이응복 PD의 신작 '스위트홈'의 주연으로 발탁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고윤정의 화보 및 영상은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그리고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윤정이 착용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주얼리는 까르띠에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마리끌레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