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38
연예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차트 1위 저력…영탁→신성 "대박" 응원 [종합]

기사입력 2020.04.28 15:30 / 기사수정 2020.04.28 15: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영탁과 신성이 응원에 나섰다.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공개됐다.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클래시컬한 발라드 풍의 성인가요로, 늘 곁을 지켜준 한 사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이 곡은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28일 오후 1시 기준)에 등극하는 것은 물론 벅스뮤직 7위, 멜론 35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이에 영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호중 #나보다더사랑해요 #저녁같이묵자 #5분거리 #나보다더잘먹어요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김호중을 응원했다.

신성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쌈채로 호중이 대박 나라!!!"라는 글과 함께 #미스터트롯 #김호중 #쌈채로 #으뜨케 쏴랏냐고호 무찌를뫄랏 #츤샹에써 돠시 뫈나면 #대박기원 등의 해시태그로 김호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김호중의 공식 팬 카페 트바로티에서는 서울 시내 전역에 전광판 광고를 확정했다. 트바로티는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온 국민에게 알려지고 큰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원합니다"라며 김호중을 향한 애정을 강조했다.

김호중의 전광판 광고는 오는 5월 3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김호중은 리메이크곡 '너나 나나' 또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 안착, '대세'임을 입증했다. 김호중은 현재 정규앨범 준비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