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13:43
연예

차정원, '유별나 문셰프'와 다른 귀여운 반전 셀프캠 공개 '훈훈'

기사입력 2020.04.27 16:45 / 기사수정 2020.04.27 16: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유별나! 문셰프’ 차정원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셀프캠이 공개됐다.

차정원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서 벨라(고원희 분)의 카피캣 임현아 역을 맡아 욕망에 사로잡힌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임현아는 소심하고 죄책감에 시달리던 초반부에서 욕망에 완전히 지배당한 채 당당해진 현재까지 변화의 폭이 큰 인물이다. 

이러한 가운데 채널A 공식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 차정원의 셀프캠에서는 '유별나! 문셰프' 속 임현아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차정원의 귀여우면서도 따뜻한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몰입감 있는 연기력으로 촬영에 집중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장난기를 보여준다. 이후 등장한 깜짝 선물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줬다. 차정원의 친구들이 보내준 선물은 간식차다. 전혀 예상 못했던 차정원은 감동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밝은 미소와 함께 친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간식차 장면에서는 ‘유별나! 문셰프’에서 차정원과 부녀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임철용 역의 안내상도 등장해 따뜻함을 더했다. 안내상과 차정원은 드라마 속에서의 어두운 모습과는 달리, 시청자들에게 손 하트를 보내고 다정한 인사를 남기는 등 귀여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차정원은 패션 디자이너 역을 맡아 선보이고 있는 의상들을 자세히 소개했다.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위해 드롭 이어링과 볼드한 반지로 포인트를, 독특한 디자인의 블라우스와 뷔스티에, 그리고 바지로 프로페셔널함을 표현했다는 친절한 설명으로 의상 속 숨겨진 의미를 밝혔다.

‘유별나! 문셰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채널A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