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0/0425/1587804686980003.jpg)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세계적 기업 현대자동차그룹은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HyundaiWorldwide)를 통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수소차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60초 가량의 캠페인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환경과 관련한 7개의 키워드를 소개하고 대자연을 만끽하며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특히 멤버 뷔는 새하얀 설원속에서 등장하며 동화 속 한장면 같은 신비로움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순백(Pure white)'라는 키워드에 걸맞게 하얀 수트를 입고 등장한 뷔는 특유의 중저음 동굴 목소리로 깊이를 더했다.
하얀 눈으로 뒤덮은 절경과 뷔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마치 환상 속을 마주하고 있는 착각을 일게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백설 왕자님 같다.", "하얀 눈에 동굴목소리 눈과 귀가 동시에 호강한다.", "태형이는 정말 비현실세계 인물같아",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태형이 얼굴 매일봐도 짜릿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현대자동차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