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0/0422/1587514161732959.jpg)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주상욱이 SNS에 신규 예능 ‘주문 바다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주상욱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우리 팀 최고”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주상욱은 조재윤, 양경원, 유수빈과 함께 ‘100% 자연산 주문 바다요’ 간판 앞에서 유쾌한 웃음을 짓고 있다.
주상욱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100%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5월 4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주상욱이 무뚝뚝하지만 뒤에서 멤버들을 살뜰히 챙겨 ‘츤데레 형’이라 불린다는 후문. 사진 속 화기애애한 분위기만큼이나 훈훈한 4인방의 브로맨스 케미가 느껴진다.
또한 주상욱은 ‘주문 바다요’에서 생선 손질부터 회 뜨기까지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숨길 수 없는 수다 본능으로 손님들과 끝없는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부로 변신한 그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주문 바다요’는 오는 5월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