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21
연예

장의수,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출연 확정…경호원役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21 11:00 / 기사수정 2020.04.21 11: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장의수가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위태롭기만 한 열여덟 청춘의 한가운데 선 소년 태주와 국의 브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장의수는 경호원 강국으로 등장해 한태주 역의 한기찬과 브로맨스 호흡을 펼친다. 강국은 다부진 체격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언제나 태주의 곁을 지키는 친구이자 밀착 경호원으로 등장한다.

앞서 장의수는 MBC '배드파파'를 통해 몸을 사리지 않는 격투기 선수 상철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귀여움과 진중함을 오가는 형사 승용으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바 있다.

또 지난 해 tvN D 웹드라마 '잘 빠진 연애'에서는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간직한 ‘시란호’ 역을 통해 애틋한 연기를 선보였다. 

장의수가 출연하는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총 8부작으로 오는 5월 22일 국내 공개되며, 6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 예정이다. 

또 일본에서는 라쿠텐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아시아를 비롯한 200여개의 국가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엘라이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