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6
연예

'개훌륭' 강형욱, 막무가내 예민犬 훈련…이경규 "눈물이 핑 돈다"

기사입력 2020.04.20 10:14 / 기사수정 2020.04.20 10: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에 하루종일 짖는 막무가내 고민견이 등장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작은 소리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고민견 망고의 개과천선기가 그려진다. 

포메라니안 고민견 망고는 외부인을 보면 극도로 흥분해 짖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한번 짖기 시작하면 도무지 멈출 생각을 안 해 고심 끝에 성대 제거 수술도 했지만 여전히 진정이 되지 않아 보호자들의 마음을 애태운다.

이런 망고의 이상행동은 또 다른 반려견 링고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링고는 망고의 귀와 다리를 물며 이상행동을 보인다. 이런 총체적 난국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강형욱이 출동해 마법 같은 교육을 선보인다.

이런 가운데 강형욱은 작고 앙증맞은 고민견 망고와 교육을 진행하면서 어느 때보다 스윗한 면모를 보여준다. 겁이 많고 여린 포메라니안 특성을 고려해 강형욱은 망고를 달래가며 훈련을 진행한다. 강형욱은 “난 괜찮아, 너도 괜찮니? 너도 괜찮았으면 좋겠어”라며 교육을 이어간다.

또한 보호자가 감지하지 못했던 반려견들간의 관계성에 대해서도 밝혀낸다. 특히 링고가 그간 망고에게 한 행동의 이유를 알게 된 이경규는 “눈물이 핑 돈다”라며 안타까워했고, 일일제자 황보라는 “감동적이다”라며 링고를 이해했다는 후문이다. 

'개훌륭'은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